본문 바로가기

네추럴 트릭스터

[네추럴트릭스터]부캐키우기 + 교감중..

 

부캐인 양을 키우고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초반에 몹을 잘 못죽이고 오래걸리길래 그냥 세워두고 사자로 템을 수급중..

 

사실 부캐를 키우는건 스노우힐을 끝내고 200렙부터 테치치퀘가 시작이라.. 귀찮아서..

시크릿카드는 부캐를 키우는 도중 카드를 산다고 파티글을 올렸더니, 몬스터/캐릭터 카드와 같이 나눔받았어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ㅜㅜ

 

 

 

부캐키우다 말고 부캐키우는것도 질려서 .. (71렙만들어놓고 귀찮아짐 ㅜㅜ)

알테오 시나리오를 하러왔어요.

부캐키우느라 드릴군도 받았겠다.

엄청 안나온다는 운명의 목걸이 퀘스트를 하려구요.

 

 

그러다가 백작 전설 대행 퀘스트를 하고싶은데, 퀘스트템인 백작드롭템 "펜던트"만 없어서 진행을 못했습니다.

백작은 관문에서 흡혈박쥐에게 죽기때문에 ㅠㅠ 잡으러가지도 못하는상황

트릭스터에 착한분들이 많으셔서 또 나눔받았습니다..ㅠㅠ

지금까지 받은것만으로도 게임을 수월하게 하고있어요.

 

 

그리고 백작 + 음령의단도집 대행퀘스트를 해주신 HeyDay님

HeyDay님은 공략글도 잘 올려주시고, 나름 유명? 하신분같아요!

 

대행퀘도 믿고 맡기실 수 있는 분이에요.

게다가 같은 사자캐릭터여서 그런건지 ㅜ.ㅜ 제 사자 템을보고 안쓰러우셨는지

이계의 헬름? 3구짜리와 총을 주셨어요.

총은 200렙제라 아직은 못쓰지만, 잘 제련해놓았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단도집과 백작의 귀걸이가 있어서 체력이 쪼금 높아졌어요!

크리티컬 한방에 죽는일은 없겠죠 ㅠㅠ

 

 

알테오 퀘스트를 계속하는중.. 

몹들이 가지런히 뒤를보며 움직이지않고 서있는데 제가 가까이 접근하지않으면 절 때리지않아요.

왜 이런거냐 하니

 

 

스노우힐 보스가 자기뺴고 파티를해서 화났네요..ㅋㅋㅋㅋ 쪼잔쓰;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npc가 또렷해지네용

 

 

중간 과정이 없어졌지만 ㅋㅋㅋㅋ

2시간 드릴군의 희생으로 운명의 목걸이를 드롭했습니다 ㅜ.ㅜ

혈석보다 나은거같기도한데, 사자캐릭터가 아니라면 혈석보다 더 싫을거같아요..

혈석은 거래라도되지..

 

 

 

차원의 카드팩을 보상으로 주네용??

여기선 시크릿카드가 나오는걸로 알아요.

 

 

넘버 6 등장!

좋은숫자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알테오 퀘스트를 마무리하고, 

다음에피소드 개발실에 가기 귀찮아져서 카드를 수급하러 엑스펙터를 죽이러 왔어요.

해당 정보는 대행퀘를 해주신 HeyDay님이 꿀팁을 줬어요.

 

공략글도 있습니당! 

비공개니 네추럴트릭스터에 회원가입/로그인부터 해주세용

https://www.natural-tr.com/post/74186?findex=&category_id=&sfield=post_nickname&skeyword=heyday

 

 

중간에 이벤트 참여하러 왔는데 사람이 참많네요 ㅋㅋㅋ

sin님이라고 하시는 분께서 개인 이벤트를 열었어요!

 

 

그리고 이제 교감중이네용...

감각은 드릴군 잘때 돌려놨더니 저만큼 차버렸으요 ㅜㅜㅋㅋㅋㅋ...

포션먹기 너무 귀찮습니당 ㅜㅜ

 

2500개먹어야 공격그래프1이오른다고 하더라구요.

매력그래프는 포션먹다가 그냥 더불어올랐어요.

 

 

이제 공격형그래프가 4가됬으니 마법도 4까지 올려봐야겠어요!

블루포션을삽니당..

그러려고했는데

얻고싶었던 수호자는 세피렌스기때문에 공격형을 더 올리고 마무리로 공격형을 6찍도록 할게요 ㅠㅠ

 

포션을 다시 2500개를 사서 1419개가 남았습니당...

아마 마법형은 그래프수치상 못올릴거같네요 ㅜ.ㅜ

그래프 총 숫자는 14 여야한대요 그럼

공 6 감 5 매 3 마 0 이렇게될것같아용...ㅋㅋㅋㅋ마법은 동떨어짐

 

 

교감이 심심하다보니까 여러군대에서 하게되네요 ㅋㅋㅋㅋ

공 5를 찍었어요.

 

이제 쉬다가 해야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