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추럴 트릭스터

[네추럴트릭스터] 로즈가든 / 뱀프캐슬 끝!

케르베로스 발바닥과 생딸기주스를 얻으려고 열심히 사냥중인데

몹이너무 아프다..ㅠㅠ

 

눕고

 

또눕고 ㅋㅋㅋㅋ

 

진짜 뱀프캐슬던전퀘스트를 전부 깨는데, 12349239번은 죽은거같음..ㅠㅠ;;

아이템을 기본아이템만쓰니까(노작) 공격력이안되어서 난사나 파워샷으론 적이 한방이 안되다보니까

몹이몰리면 거의 무조건죽는다..ㅠㅠㅋㅋㅋ 

 

 

그리고 진짜 너무한게..

프릴머릿수건 15개 퀘완하고도 37개(총 52개)를 더 모았을무렵에서야 생딸기 주스 25개를 모음ㅋ큐ㅠㅋㅋㅋ

이때에도 진짜 너무 드롭률 극악인거 아닌가 했더니 진짜 극악은 따로있었다.

 

 

플레이하면서 이런 장비템들이 떨어지면 꼭꼭 주워먹는 타입임

이게 꽤 가격이 있는데.. 무게가 너무 무겁고 귀찮아서 다들 잘 안주워먹는듯함

 

 

생딸기주스를 완수하고 잠시 쉬려고 남은 퀘스트아이템과 드릴템들을 팔고 잠수중이다.

그리고 곧 대참사가 벌어짐

 

나는 백은원석을 사람들이 왜사는지를 도무지 몰랐음 어디 퀘템인가 싶었고..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해서 오른쪽 마우스를 들어 상세보기를 해보니까

엥 ㅋㅋ 총기력 강화 장비 제련이라는거임..

그래서 오 대박쓰 하면서 바로 고스트블루 아쿠아리움에 제련을 하러갔다..

 

ㅋㅋㅋㅋㅋㅋㅋ아 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난 멍청했다..

제련실패하면 사용이 불가가 되는거임..

성공확률이 70%인데 실패한다고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난 남는총이 이것밖에없었고.. 이것도 로즈가든키퀘를 전부깨고 얻은 총이고...ㅠㅠ....

망했고...

 

어쩔수없이.. 구할수있는 곳이 없어서..

뱀프캐슬 상점에서 총을 구입했다..ㅠㅠㅠㅠ

 

공격력 보이시나요 ㅠㅠ

행운/명중률 아무것도 붙어있지 않고

백은원석으로 할수있는 제련까지 모두 끝낸상태인데.. +39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한방으로 죽던몹도 안죽게되는 사태가 벌어졌지만

어쩔수가없다..ㅠㅠ 총이없어서...

 

 

그런상태로 녹 제거제와 방청제를 구하러왔다..

그리고 이게 생딸기 주스보다 드롭확률이 더 극악인걸 알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하..

게다가 아이언나이트는 총기공격력이 반감되는 공격형 몹이라서..

더블샷+평타+파워샷+평타

를 해야 죽음...ㅋㅋㅋㅋ 그래도...총이 있을땐... 더블샷+평타+파워샷 만으로 죽었는데...ㅠㅠ

너무슬픈것이다진짜....

 

열심히 죽으면서 뱀프캐슬을 완수하고 

어둠의눈만 남았다.

어둠의눈 아이템은 뱀프캐슬 보스몹이 드롭하는데...

보스몹은 마주치지도 못하고 관문에서 흡혈박쥐한테 뚜들겨맞고 죽음..

 

그래서 네트 게시판에서 구하는 글을 올렸다.

근데 어떤 천사같은 양분이 오셔서 기부하시고 가심 ㅠㅠ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뱀프캐슬퀘스트를 종료하고 늪지대로 갈 수 있었다.

 

 

그리고 늪지대에서 같은 길드원분이, 늪지대 퀘템이 남은게 있다며 나눠주셨당!!

 

 

구하기 어려운 땅템들을 주심... 감사합니당 ㅠ.ㅜ

늪지대 열심히 깨볼게용 이라는 채팅을 하고 뱀프캐슬에서 기력을 다 소진해서 

늪지대 입구에서 잠수하기로했다.ㅋㅋㅋㅋㅋ

 

잠수할때는 귀여운 프림로즈 모자를 끼고 잠수하는편..

길드 분위기가 솔플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편하게 되어있어서 좋다.

 

다른 rpg게임같은거 할때 사실 같이 퀘스트를 깨는걸 선호하지 않음 ㅠㅠ

난 대충 퀘스트 깨다가 말고 중간에 침대로 가서 뒹굴거리다가... 다시 퀘스트를 깨고.. 하는 편인데

같이 하게되면 퀘스트를 호다다닥 깨버려야되는것도있고..

아무튼 하고싶은거 하고싶은데 그게 제약되는 상황이 싫음ㅋㅋㅋㅋ

 

물론 쉴때 수다를 즐기는건 좋아해서 또 길드는 들고싶고.. 했는데 

딱 적합하고 좋은 길드를 든것같음!!

 

 

 

잠수끝!

코쿠마보다 더 싫은 주술사..

재료 드롭률 차이봐라.. 공기주입기 46개 나올동안 진흙 27개 ㅠㅠ

 

얘내 퀘템구하다가 처음으로 사냥으로 1차이후 레벨업을 했음ㅋㅋㅋ

퀘스트보상으로만 레벨업을 했었는데..

 

 

번역이 되지않은 아이템..

뭔지모르겠다 ㅋㅋㅋ퀘템인지도 모르겟음..

 

거절하고싶다..ㅠㅠ..

퀘스트 몹이 겹쳐서 그나마 기분은 좋다..

 

이제 나머지 퀘는 다시 또 쉬다가 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