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추럴 트릭스터

[네추럴트릭스터]스힐 퀘스트 종료!!

스힐퀘스트 도중 순록이 눈솔잎을 구해오라고 하는 퀘스트가 있음

눈솔잎은 라플라노엘의 나무를 치다보면 나오는데, 치다보니까 다람쥐도 떨구더라 ㅋㅋㅋㅋ

이 퀘스트는 마을이라 총기나 스킬을 쓸수가없어서 평타데미지에 의존해야하는데, 나는 공3그래프의 사자라 좀 괜찮았지만, 마을에서 나무를 잡던 용분은 데미지가 너무 안나오셔서... 하루종일 나무를 치고계셨음..ㅠㅠ;;

그래서 눈솔잎 모으는걸 도와드렸다.

 

 

 

 

그러다 스힐퀘가 지겨워지기도했고, 장비창이 너무 꽉차있어서 카드도 비울겸 카드식별을 배우러갔다!

각성을 어떻게 하는진 기억안나고 ㅋㅋㅋ 카식은 기억남..

 

 

카드식별은 호다닥 배우고 몇번하다보니 시크릿카드 7이 등장했다.

근데 난 틀린그림 찾기를 잘 못해서.. 5단계까지가 제일 많이가본 ㅠㅠ;;

시카는 사야하는건가 싶음ㅋㅋㅋ

 

 

다시스힐퀘로 돌아와서 정밀회로가 정말정말 안나온다..

진짜 하루쟁일 파서 겨우 얻어서 퀘완을 했다ㅠㅠ;;

 

지겨워 죽어버리겠는 주술사 퀘도 이제는 끝이보임!!

고드름을 모아다주는게 마지막이었던것같다.

 

 

고드름모을겸 순록퀘도 깰겸 왔는데 진짜 아이시클러가 너무너무 많아서

순록이 보이지도 않을 지경

아이씨클러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아서 퀘스트 진행하면서 48932743279832번 죽었고

부활의 꽃은 총 6개를 써가면서 겨우깬ㅠㅠ

 

 

여기는 아이씨클러 무한생성장소인듯ㅋㅋㅋ

겹쳐있는 아이씨클러가 12마리였다.

근데 버그인지 저 위치에서 움직이질않아서 원거리 카이팅으로 다 죽임!

 

스노우힐 필드퀘를 마무리하고 이제 던전으로 진입했다.

새로운 맵이라 두근두근

 

허..ㅋㅋㅋ드롭률 진짜 그지같다..

필드도 그지같았는데... 던전은 진짜 안나와서 지쳐가서...

 

 

딴짓함ㅋㅋㅋㅋㅋㅋ

 

 

딴짓 한참하다가 다시 던전으로 돌아왔다....ㅠㅠ....

돈이 계속 움직이는 버그도 많이 겪고 프레이야한테 23번죽으면서 프레이야를 230마리쯤 죽였는데도 퀘스트 하나를 완료못했다.

너무너무 짜증나고 거지같고 힘들어서

 

 

또 딴짓하다가 잠수했다.ㅋㅋㅋㅋㅋㅋ

하 ㅠㅠㅠ 진짜 스노우힐 너무 드롭률 극악에 너무 아프고 렉걸리고 짜증난다 ㅠㅠ

아이씨클러때부터 알았어야했다..

 

늪지대에서 불평하지말았어야했다 ㅠㅠㅠ

 

분홍립스틱은 궁전에서 가져왔으면 한다.

프레이야를 500마리는 죽이니까 10개나오더라.

그리고 얘 다음퀘도 양심이없어서 걸렀다.

(애마호스에게 각얼음 25개(진짜 미친듯이안나옴) / 다트화살 25개(진짜 미친듯이안나옴)을 해야 깰수있어서

 

 

드디어 마지막 퀘스트들 (스테파노/화가노인)을 하러왔는데

ㅋㅋㅋㅋㅎ아니 그레이트 쿨렘머냐고 ㅋㅋㅋㅋ

안죽는다고..

 

더블샷 5번 써도 안죽음ㅋㅋㅋ 6번쓰면죽긴하는데 나도 스턴걸려죽거나 아프거나 하더라..

그래서 게시판에 도움글을 요청했다...ㅠㅠ..

뉴비를 잘 도와주시는 트릭스터분들 ㅠㅠ

 

너무 서러워서 글을 올렸더니 엄청 빠른 귓속말이 왔다. 

도와주신다는 천사분ㅠㅠ

이분도 그레이트 골렘을 잡다가 서러웠던 기억이 있다고 하셨다. 그래서 도와주신다고..ㅠㅠ

 

 

그새 또죽어서 던전4로 돌아가는길, 도와주시는분과 파티맺고도 5번죽었고 2번은 부활의꽃을썼다..ㅋㅋㅋ

 

 

끝!!! 토끼님이 도와주셔서 다행히 퀘스트를 모두 완수했다..ㅠㅠ 하 ㅠㅠ 너무 힘들었던것이다..

도움의 답례를 드리려했느다 토끼님이 거절하셔서 즐트하세요! 라는 멘트로 헤어졌다.

감사합니다!!

 

스노우힐퀘가 모두완수되어 퀘스트창이 깨끗한 상황

테치치퀘는 얼마나 드롭률이 또 거지같을지 기대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