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추럴 트릭스터

[네추럴트릭스터]2차전직완료+로즈가든

 

어제에이어 2차전직을 완료하기위해 하르콘을 얻어야한다.

 

막스에게 가면 하르콘을 얻을수도있을거라고 했는데..

상급탄탈3 / 오팔결정 3 개씩을 5번완수하면 보상이 하르콘이다!

근데 귀찮아서, 드릴군을 얻으려고 퀘스트 하는중..ㅋㅋㅋ

블루밍코라는 한번 얻었어서 데저트 드릴군으로 얻으러옴!

 

 

훌라문어카드는 이미있어서 전갈과 판타슬라임 카드만 있으면 되는데

전갈 몇마리 죽이지않고 득!

 

판타슬라임 카드도 얻었다!

 

 

옆에 다쓴 블루밍코라 드릴군은 기간이지나서 회색처리가 되었음..

 

 

1일 드릴군은 기간을 연장할 수 없기때문에 상점에 팔았움..ㅠㅠ

 

 

드릴군을 돌리기전에는 항상 무게를 줄이기위해 창고에 아이템을 전부 넣는게 습관이 되어있다.

안전은행에 겔더쿠폰을 쌓아두는것도 습관인데 ㅋㅋㅋㅋ..

이게 오래전 정식트릭스터할때 한번 이벤트 조건 아이템이 동전이었던적과 50겔더 쿠폰이었던적이 있었다 ㅠㅠ

항상 겔더쿠폰을 다써왔어서...ㅋㅋㅋ 드롭률 낮은 동전을 메갈로폴리스 남동쪽 맵을 한참 팠었던 기억이있어서 겔더쿠폰을 쌓아두는게 습관화되었음....

 

 

드릴군을 돌려놓으러왔다!

 

처음에 찍은곳은 항상 아이템이 없음ㅋㅋㅋㅋ

 

 

갑분전..

드릴군 돌려놓고 한참뒤에 와서 아이템 다모았길래.. 하르콘 받고 진짜 ㅋㅋㅋㅋ 빡집중해서 2차전직 한다고 중간과정 다 캡쳐를 못했음 ㅠㅠ...

그러다가 채팅으로 올라오는 내 2차전직 축하공지보고 호다닥 찍은게 이 캡쳐샷.,,,

 

 

근데 드릴군 기간이 남아서 돈벌러왔다..

드릴군 방치하기 아깝기도하고 일해야하기도해서..

한참을 캐놓고나서

 

무게가 꽉찼을때 백은들을 팔러옴!

근데 자리선정이 어쩌다보니 길마님 옆이 되었다.

익숙한 캐릭터가 옆에 있길래 보니 길마님이었지만..ㅠㅠ 허락을 맡진않아서 어떤캐릭턴지 찝진않음

 

 

갠상잠수 또 하다가.. 한참후에 로즈퀘 깨야겠다 하면서 열심히 퀘스트를 깼음

이제 블러드 문스톤만 전달하면 로즈가든에서 할수있는 거의 모든퀘스트는 다 깼다!

 

 

호다닥 블러드 문스톤 넘기러 가는중

 

 

이미지 출처 - https://blog.naver.com/jun95990/221956386732

 

트릭스터 로즈가든 퀘스트

방가방가애오! 뿔!버섯이애오.ㅇ 로즈가든 퀘스트 레벨제한 : 1201. Quest​1) 일반 퀘스트* 주황색 : 퀘...

blog.naver.com

 

핑크색 줄친건 안할 생각인 퀘스트(2번만깸)

빨간색 줄친건 완수한 퀘스트인데 

집사퀘인 금잔 5회만 빼고는 로즈가든에서 얻을 아이템들의 퀘는 끝냈음!!

이제 저거만하고 내일은 뱀프캐슬에서 퀘스트를 깨면된다!

 

 

 

오늘의 트릭스터는 전부 끝냈기때문에 

남은 퀘스트템을 갠상에 올려놓고 자러갈려고함!

시세는 잘 모르겠고.. /시세 <- 명령어가 원래는 되는데 네추럴트릭스터에서는 안되어서 직접 알아봐야하는데..

귀찮아서 대충올리고 안팔리면 가격을 낮출생각중

 

 

그리고 전직하자마자 염색약지르고 2차사자 옷 세트를 사서 갈아입혔다.

머리는 분홍색 옷은 흰색으로

2차사자 진짜 존귀탱 ㅜ.ㅜ

프림로즈 모자는 스킨상자에서 얻었는데, 모자가 분홍색이길래 염색도 그냥 분홍색으로 함

 

오래전 정식 트릭을 플레이할때 정말 좋아하고 항상 끼고있던 모자는

공룡모자

 

하트헤어밴드

이 공룡모자였는데 네추럴트릭스터에서는 아직 발견하지못했음 ㅠㅠ..

꼭 사고싶은 공룡모자 그리고 하트헤어밴드도 갖고싶음!

너무 오래된 아이템들이라 그런지 정보가 잘 없어서 아쉬움 ㅜ